본문 바로가기
IT.SNS

블서치에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하기

by 개두리 2022. 2. 10.
반응형

제가 시간이 날 때마다 하나씩 자료를 올려드리고 있습니다.

 

백링크를 걸어두시면 당연히 구글 검색 유입이 증가합니다.

그런데 그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는 측정하지는 못했습니다.

왜냐하면, 구글 검색 유입의 변수가 정말 다양하기 때문입니다.

 

아무튼, 지금부터 블서치를 이용해 티스토리를 백링크하실 수 있는 방법도 간단하게 정리해드립니다.

 

 

 

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블서치 메인으로 들어갑니다.

 

https://blogsearch.kr/

 

블서치 - 소셜 검색등록

포털검색노출 네이버블로그,다음블로그,유튜브,티스토리,네이버포스트백링크 검색지수 향상를 위한 백링크 등록 유용툴 제공

blogsearch.kr

 

 

 

 

그러면 이렇게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.

'검색등록'창 아래의 내용을 간단하게 읽어보시고,

 

 

 

 

상단 메뉴 중 '티스토리'를 누르고

그 아래에 나타나는 '티스토리 백링크등록하기'를 선택합니다.

 

 

 

 

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전환되면 화면을 좀 읽어보신 후

 

 

 

 

 

'③백링크 등록'창에 등록하려는 티스토리의 글(포스트) 중 하나의 주소(아무거나)를 입력시고

오른쪽에 있는 '④티스토리 백링크등록' 버튼을 눌러줍니다. 

참고로, 저는 36번 글을 입력했는데요,

url은 게시글의 숫자 내에서 아무거나 입력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나타납니다.

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, 저는 36번 글의 url만 등록했는데요,

제 블로그의 제시물들을 모두 자동으로 등록한다고 적혀있습니다.

아무튼 '확인' 버튼과

맨 아래에 있는 '티스토리 등록확인' 버튼을 눌러주세요.

 

 

 

그러면 팝업창에 적혀있던 글이

사실이었다는 것을 아래와 같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답니다.

 

 

 

 

정말 간단하죠?

건강하시고요,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반응형